‘불후의 명곡’ 서제이, 독보적 무대로 실검 1위 등극
snsent snsent@snsent.co.kr
2019년 04월 01일(월) 13:47
가수 서제이가 감각적인 라이브로 ‘불후의 명곡’ 무대를 장악,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주목 받았다.

서제이는 지난달 30일 KBS2 예능프로그램 ‘불후의 명곡-전설을 노래하다’(이하 불후의 명곡)의 정태춘&박은옥 편에 출연했다.

이날 서제이는 전설 정태춘&박은옥이 연애 시절 발매한 듀엣곡 ‘사랑하는 이에게’를 솔로곡으로 편곡해 진정성 무대를 완성,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.

무대 후 서제이는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정상을 기록한 것은 물론, “노래할 때 미세한 움직임과 표정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”, “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무대였다” 등의 호평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.

이 가운데 소속사 쥬지아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서제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. 공개된 사진 속 서제이는 본 무대 전 대기실에서 노래를 연습하고, 진지한 태도로 인터뷰를 하는 등 백 스테이지에서도 프로미를 발산했다.

서제이는 소속사를 통해 “방송 내내 진정성 있게 임하려 노력했는데 시청자분들이 그 점을 예쁘게 봐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”며 “앞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각종 방송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드릴 계획이다. 어느 곳에서든 위로와 힘이 되는 멋진 음악을 하는 가수가 되겠다”고 밝혔다.

한편 서제이는 앨범 활동 및 각종 방송과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.

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@wowtv.co.kr

(기사 출처: 한국경제TV 2019.04.01)

https://entertain.naver.com/read?oid=215&aid=0000754617
snsent snsent@snsent.co.kr
독자 의견 (0개)
이 름 비밀번호
제 목
내 용
주식회사 쥬지아엔터테인먼트 주소 : [06053]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31길 13, 4층행사문의: 이세연이사 010-3703-0186
[ SNSENT ]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, 복사,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